본문 바로가기

나의 음식 리뷰 story/맛집리뷰

포천 장인더카페(장인한과) -가격,오픈런 ,브레이크타임+ 떠나카주약과

포천 장인더카페 (장인한과)-가격,오픈런 ,브레이크타임+ 떠나카주약과

이제조금 인기가 식을줄았았더니..

여전히 인기중인 약과 장인한과 먹으러 포천까지 왔습니다.

 

 

경기 포천시 군내면 호국로 1578

매일 10시~7시  브레이크타임 12:00~12:50

 

오픈10시 지만 워낙 인기가많다는 소식에 아침일찍 준비했습니다.

저는 주말에가서 오전8시30쯤도착했습니다.

그런데...엥 대기1명 ㅎㅎㅎ 너무 일찍왔나봐요

그정도의 인기는 아니였나?

 

오전9시 조금 넘기시작하니까 한두팀 더 오더니

9시30분 넘으니까 줄이 꽤 많이 서있었습니다. 

드디어 대망의 10시가 되어서 2번쨰로 카페에 들어갈수있었습니다.

지은지 얼마안되서 안에엄청 깨끗하더라구요.

 

인당 :음료1개+파지약과인당4팩+정약과2개씩  살수있었습니다.

파지약과1팩 (5500원) 정약과1구(1300원) 

 

저희는 2명이서가서 파지약과8팩,정약과4개 사왔습니다... 거의 6만원...

약과에 이렇게많이 쓰다니..ㅎㅎ 

약포카토 +아이스 아메리카노 시켰습니다.

약과에 아이스크림 넣어먹으면 진짜 맛있는거 알죠??..

드디어... 장인한과 실물을 보다니 ㅠㅠ

윤기보이시나요..ㅎㅎ 전자레인지15초 돌려먹으면 더맛있다합니다.

아에 카페에 전자레인지가 구비되있어요.

 

첫입먹자마자 ...응 약과맛이네.. 했는데..계속먹으니까

중독성이 무슨말인지 알겠더라구요.

처음에는 좀 딱딱한데 돌리니까 몰랑몰랑..꾸덕하고 맛있어요..ㅠㅠ

아이스크림이랑 같이먹으니 단단해지고 더 달달하고 꾸덕하고 ㅎㅎ 

역시 아이스크림이랑 환상의 궁합이더라구요.

드디어 손에넣었어요..힘들었습니다 약게팅!....

이제 약과 더 안사먹어도 될거 같아요.

 

차에서 한입먹었는데 바삭하긴한데 진짜 딱딱해서

  할머니들 먹기힘드실거 같았어요.

 

집에서도 아이스크림이랑 먹으려고 샀습니다.

 서울우유 아이스크림이랑먹으면 꿀조합이라고 하더라구요.

 

전자레인지 15초돌리고 아이스크림올리고 약과먹으면 ㅎㅎ 굿굿 !

이게뭐라고,,, 그렇게 먹고싶었나 모르겠어요.ㅎㅎ 

유튜브를 끊던지 해야지..

 

약과 후기

-딱딱하고 꾸덕한 식감 으로 바삭한부분도있고  단단했습니다.

-기름쩐내없고 바삭꾸덕한 약과입니다.

-전자레인지15초정도 돌리면 부드러워지는데 너무 부드러워서 10초정도 돌리는걸 추천드립니다.

- 우유 아이스크림 과 함께 먹어보시는것도 추천합니다.

-너무멀리서 와서 무리해서 안먹어도 될것같습니다..ㅠ

-약과좋아하신는분은 한번은 먹어볼만한 약과입니다.

 

아이디어스 떠나카주 약과입니다 .

장인한과 앓이하면서 아이디어스에서1등상품이길래 사봤습니다.

먹자마자..응?? 장인한과보다 맛있나??왜이리 부드러워

후기가 안좋은것도 많아서 걱정했는데..

장인한과는 너무 바삭하고 딱딱해서 먹기힘들다면 

이약과는 부드러워서 먹기 좋았습니다.

 

남자친구는 장인한과보다 부드러워서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부드러운 약과 좋아하시면 한번 드셔보세요^^

맛있습니다..!!

대구돌아오는길은 6시간30걸렸습니다. 차가너무 밀려서...

약과이제 속이 느끼해서 한동안은 안볼꺼같아요..

봉주니 대단해 ..고마워...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