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음식 리뷰 story/맛집리뷰

대구 서구맛집 소소한갈비

대구 서구맛집 소소한갈비

대구 서구 국채보상로52길 8 1층 소소한갈비

월~금 :pm5시~00시

토~일:pm4~00시

 

오늘은 진짜 제가 좋아하는 양념소고기맛집 소개시켜드릴께요 ㅎㅎ

진짜 가성비도 좋고 맛도 좋습니다.

기본상차림 입니다.

저는여기서 마요네즈양파와 초밥에나오는 생강 아시죠?..

그거랑 고기랑 진짜 잘어울리더라구요.

이렇게 같이먹는거 진짜 좋아합니다 ^^ 넘 맛있어요 ㅎㅎ 

 

양념구이 한접시  나왔습니다. 비쥬얼 보이시나요??

소고기는 조금씩 구워야 하는거 아시죠??ㅎㅎ

 

김치도 마늘도 먹어야 하는거 아시죠??ㅎㅎ 필수입니다.

소맥 조합도 빠질수없습니다.

진짜 너무너무 맛있습니다. 여기 된장찌개...찍지는 못했지만 진짜 ..시켜야됩니다. 무조건!!

진짜 안에고기와 야채 듬뿍들어있구요.맛도진짜 좋습니다.

음식을 잘하시는것 같아요.

여기는 진짜 찐!!!! 추천 입니다 ^^ㅎㅎ 

한번드셔보세요 ㅎㅎ 단골이 되실거에요

맛있게 먹었으니 소고기 효능에 대해서도 알아보겠습니다.

첫 번째 면역력 강화
소고기 효능에는 칼슘 비타민 단백질 등의 영양소가 풍부하여 면역력 향상에 많은 도움이 되는 식품인데요.

특히 소고기에 함유된 아연은 면역기능이 가장 기본이 되는 영양성분으로 백혈구와 각종 면역 세포의 생성에 관여하여 면역력 강화에 큰 도움을 줍니다.

 

두번째 빈혈 예방 

소고기 효능에는 비타민 b12가 풍부하여 적혈구 생성에 관여하는 엽산의 활동을 도와 빈혈 예방에 도움이 됩니다.

또한 소고기의 철분은 적혈구 생성에 도움을 주고 혈액 순환을 활발하게 도와 빈혈 증상을 개선하고 예방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세번째 성장발육 
소고기 효능에는 근육 삼성의 돕는 단백질과 골격 형성에 영향을 미치는 칼슘 아연을 함유하고 있어 성장 발육에 큰 도움이 됩니다.

또한 성장을 촉진하는 라이신이 풍부하여 성장기 어린이의 발육에 뛰어난 효능이 있습니다.

 

네번째 눈 건강 

소고기 함유된 비타민a 성분은 시력의 저하를 막아 줄 뿐만 아니라 눈의 피로를 풀어주고 야맹증 안구건조증 등의 눈 관련 질환을 예방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다섯번째 피부건강 
소고기 효능에 함유된 비타민b는 피부 노화를 막아주고 지방의 연소를 도와 줌으로써 건강하고 탄력있는 피부를 유지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여섯번째 체중조절

소고기 근육의 다량 함유된 카르니틴 성분은 지방을 에너지로 만드는 요소로서 특히 근육을 키우고자 하는 사람에게는 더욱 효과적입니다 .

또한 소고기에는 양질의 단백질이 풍부하여 체중 조절이나 다이어트에 도움이 됩니다 .

단 소고기에는 콜레스테롤 함량이 높기 때문에 적당한 양을 먹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일곱번째 피로회복 
소고기 효능에 함유된 타우린과 필수 아미노산 성분은 우리 몸의 신진대사를 촉진하는 작용을 하여 피로 회복에 도움을 줍니다 .

또한 소고기에 함유된 트립토판 성분은 심신을 안정시키고 감정 조절을 역할을 하는 영양소로서 우울증 예방에도 효과적입니다.

 

 

여덟번째 골다공증 예방

소고기 효능에 함유된 인과 칼슘은 뼈의 건강에 도움이 되는 성분으로 치아의 골밀도가 약해지는 것을 막아주는 역할을 합니다 .

또한 소고기의 비타민성분은 몸의 칼슘 흡수율을 높여 주는 영양소로써 골다공증 예방에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