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음식 리뷰 story/맛집리뷰

대구 동성로 인도커리 맛집 "타라"

대구 동성로 인도커리 맛집 "타라"

오늘은 동성로에서 커리 맛집 "타라"를 소개해드릴려고 합니다.

진짜 외국에 놀러온 느낌이 들었고 맛도 너무 맛있었습니다.

대구 중구 달구벌대로 2109-25

매일 11:00~22:00

 

진짜 현지음식점 느낌이 나지 않아요?

친구랑 오랫만에 외국 여행온 느낌 물씬 느꼈답니다.

테이블 안에 인도 돈인가요??ㅎㅎ 넣어져있습니다.

신기해서 한번 두번 보고 ㅎㅎ 

종류도 엄청다양하고 먹어보고 싶은것도 많습니다.

저번에 여기 왔을때 둘이서 2인세트 시켜먹었는데

 

생각보다 양이적어서 저희는 카레를 많이 먹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난도 종류별로 시켜먹어보자 !

카레도 종류별로 시켰습니다. 둘이온건 비밀이에요 ㅎㅎ

 

갈릭난(3000원)플레인난(2000원)치즈난(4000원)

치킨커리(7000원)새우커리(8000원) 마지막 추가로 치킨 마커니(9000원)

+망고라씨(3000원)

엄청 많이 시켰죠 ㅎㅎ 

준비된음식이 나오기 시작했습니다 ㅎㅎ

생각보가 새우커리랑 치킨커리랑 메뉴판에서 본색은 달랐는데 나오니까 비슷하더라구요.

 

새우커리보다는 치킨커리가 더 맛있었습니다.

새우커리는 약간 야채향이 조금 더  나는거 같은 느낌??ㅎㅎ 그래도 넘 맛있었습니다

갈릭난 (3000원)- 난 위에 마늘이 듬뿍 붙어있습니다.

먹을때 갈릭이 씹히긴하는데 ㅎㅎ 그냥 난이랑 그렇게 차이를 못느끼겠더라구요.

그래도 향긋하게 마늘향 좋아하시는 분은 좋아할 맛입니다.

치즈난(4000원) 치즈난은 나올때부터 치즈 냄새가 장난이아니여서 제일 기대했었습니다.

하지만.. 난치고는 조금 두꺼워서 약간 피자도우 먹는 느낌??..ㅎㅎ 

카레에 찍어 먹기에는 얇은 난이 더 맛있더라구요.

플레인난(3000원) 제일 무난하고 우리가 아는 난 맛입니다.

카레에는 무난한 플레인이 제일 맛있더라구요.

방금나와서 따뜻해서 더 맛있었습니다

치킨커리(7000원) 넘 부드럽고 맛있었습니다.

진짜 딱 좋아하는 부드러운 커리 맛이였습니다. 

강추 !!!!!

새우커리(8000원) 치킨커리와 맛이 거의 흡사했습니다.

약간 파프리카와 같은 채소가 들어서 신선한 야채맛이 조금더 나는 느낌.??ㅎㅎ 

이것도 너무 맛있었습니다. 강추!!!

 

둘다 맛보고싶다면 다른종류를  시켜드시기를 권합니다.

맛이 너무 비슷합니다.

너무 비슷한 맛이라서 다른맛 먹어보자 하며 시킨 치킨 마커니(9000원)

사장님께서 버터가 들어간 카레 라고 하셔서 시켜봤습니다.

이것도 맛있었어요.버터맛이 나면서 약간 탄두리치킨의향이나는 카레였습니다.

사장님도 현지인 분인신데 너무 친절하시고 한국말도 잘하셔서 맛에대해 설명도 잘해주셨습니다.

치킨카레는 가격도 제일저렴하고 크리미한 맛도 너무 맛있어서 시켜드시면 너무 맛있을거 같습니다.

너무 맛있게 커리 먹고 왔습니다. 

커리 먹어보고 싶으시다면 꼭 들려서 드셔보세요~

 

재방문의사 x1000000 있습니다.

다음에 또가서 시켜먹을 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