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음식 리뷰 story/맛집리뷰

동성로 샌드위치 맛집 "에그드랍 "

동성로 샌드위치 맛집 "에그드랍 "

대구 중구 동성로2길 87

영업시간:오전9시30~21시

 

에그드랍 너무 맛있는거 아시죠??

넷플릭스에  우리들의 블루스보고 있는데 협찬으로 에그드랍 나오더라구요.

너무 먹고싶어서 당장 달려갔습니다 ㅎㅎ 

예전에는 안에서 주문했는데 이제 밖에서 주문할수있도록 되있더라구요.

은색에 키오스크 너무 멋지지않나요??.. 엘리베이터 느낌이에요 ㅎㅎ

 

세트메뉴도 있고 오랫만에가니까 새로운 메뉴들도 있더라구요.

저는 그중에서 갈릭베이컨치즈 (4900원) 포장비 100원 추가 됩니다^^

주문했습니다.

내부입니다.^^ 너무 깨끗하죠? ㅎㅎ 

키오스크를 밖에두기를 잘한거같아요.

생각보다 안이좁아서 주문까지한다고 서있으면 엄청 복잡할거 같습니다.

앉아서 매장에서 식사도 할수있어요 ㅎㅎ

맛있게 생긴 가짜 샌드위치에요 너무 먹음짇 스럽게 생겼더라구요.

역시나 우리들의 블루스 포스터가 붙여져있네요 ㅎㅎ

너무 재밌게보고있습니다.

짜잔 저는 포장해왔습니다. ㅎㅎ

따끈따끈 갈릭냄새가 장난이 아니였습니다.

크~소스 넘치는거 보이시나요?? ㅎㅎ

안에 계란도 포슬포슬 너무 맛있더라구요.

 

오랫만에 먹으니까 더 맛있는거 같았습니다.

오늘 저녁 에그드랍 어떠신가요??

샌드위치 따뜻해서 카메라가 뿌옇게됬습니다.

사진은 잘 안나왔지만, 계란 엄청 포슬한거 보이시죠??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