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음식 리뷰 story/배달음식 리뷰

대구 성서계대 디저트맛집 "모도" (배달) 크로플 &도넛

대구 성서계대 디저트맛집 "모도" (배달) 크로플 & 도넛

매일 11:00~22:30(22시 라스트오더)

 

후식으로 디저트가 너무 땡겨서 배달로 크로플 & 도너츠 시켰습니다.

메뉴가 엄청 많더라구요. 다시키고 싶었는데 정하느라고 힘들었습니다 ㅠㅠ 

저희가 시키고나서 바로 메뉴들이 거의다 품절되었더라구요 ㅎㅎ 인기가 많나봐요.

 

여기가 특이한점이 크로플케이크를 팔더라구요~!

무조건 하루전에 문자로 예약 주문해야한데요^^ 메뉴 한번 구경해보고 가세요

 

크림치즈크로플4000+우유생크림도넛4000+커스터드크로플4500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비쥬얼 좋죠?? ㅎㅎ 달달하게 후식으로 딱이더라구요 

저는 우유크림도넛이 맛있었어요! 크림도 많이 달지않고 맛있게먹었습니다.

크림치즈크로플은 뽀또치즈맛이 났어요..ㅎㅎ 저는 뽀또치즈 별로 좋아하지않아서..ㅎㅎ 그래도 맛있게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