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음식 리뷰 story/배달음식 리뷰

대구 다사 "춘천 닭갈비가 떴다" 배달 닭갈비 맛집

대구 다사점 "춘천 닭갈비가 떴다" 배달 닭갈비 맛집 

 

요즘 춘천닭갈비가떴다 체인점도 많이있더라구요.

꼭 대구가 아니더라고 배달에 민족어플에 한번 쳐보세요 요즘 체인점 많이 생겨서 주변에 하나쯤은 있을꺼에요 ㅎㅎ

다사 & 대실에 위치하고있는 닭갈비 체인 맛집이에요. 가성비도 좋은거같아요 ㅎㅎ

저희는 항상 닭갈비 땡기면 여기서 배달 시켜먹는답니다.

 

100%국내산 닭다리살만 사용한다고 합니다.

저희는 춘천닭갈비 + 볶음밥set 중 닭다리살600g:25900원 주문했습니다.

 

여기가 가성비가 좋은점이 볶음밥이 양이 많아요. 공깃밥3개정도 양되는거 같아요.

진짜 딱 닭갈비 집에서 볶음밥 바로해먹는 맛있는 맛입니다.

오뎅탕까지 리뷰서비스로 받았어요! 술안주로도 진짜 딱입니다 ^^ 

야채도많이들어있고 저밑에 우동사리까지 있습니다 ㅎㅎ

오랫만에 맘에드는 배달맛집이였습니다 ^^ 추천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