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음식 리뷰 story/맛집리뷰

여수여행/맛집/국동칼국수/웨이팅맛집-맵찔이는 보세요!

여수여행/맛집/국동칼국수/웨이팅맛집

 

전남 여수시 신월로 578-1

월~일 :08:00~19:00

 

여수에서 맛있다는 국동 칼국수 집에 와봤습니다.

오자마자 웨이팅하고 있더라구요.

그래도 회전율이 빠른편이라서 금방 들어갈수 있었습니다.

저희는 5명이서가서  패기있게... 칼국수 (보통맛)5개 +종류별로 김밥5줄 시켜봤습니다.

그정도는 먹을 수 있겠지?? 했는데... 다들 적당히 시키세요. 다남겼습니다 ㅠㅠ 

키오스크로 주문하는 방식으로 되어있어서 금방 주문가능했어요.

보통맛시켰는데.. 얼큰하더라구요?? 생각보다 매콤했어요.

맵찔이분들 순한맛으로 시키세요!! 꼭이요!! 

맵찔이친구는 속따가워서 못먹겠다 하거라구요 ㅠㅠ 

비쥬얼이 좋죠?? 안에 속이 가득 !!

육전김밥이 맛있다했는데. 왜그런지 알겠어요 ㅎㅎ 

짭쪼름하니 맛있더라구요. 육전김밥은 시켜서 맛봐도 좋을거같아요.

면발이 쫄깃하고 국물은 매콤하고 해장하러갔는데 생각보다 매콤해서 ..ㅎㅎ 많이 먹지는 못했어요.

그래도 왜 맛집이라고 하는지 알겠더라구요.

여수여행가면 한번쯤 먹어보면 좋을꺼같아요. ㅎㅎ 

매운거 못먹으시면 순한맛! 꼭시키세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