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음식 리뷰 story/맛집리뷰

이천 맛집 "더꼬치다 "

이천 맛집 "더꼬치다"

 

 

경기 이천시 마장면 오천로 55

월~토 오후5시~새벽1시

 

술안주 맛집. 꼬치맛집 "더 꼬지다" 

남자친구랑 술한잔 하려고 마장면 술집 검색중에 꼬치집이 있어서 바로 한번 다녀와봤어요.

입구에 문구였는데... 이 글 왜이렇게 좋죠?? 

딱 2차하기 좋은 안주들만 있더라구요.

삼겹꼬치+파닭꼬치+소떡소떡+가래떡 이렇게 시켰습니다.

기본세팅 . 포크 너무 귀엽죠?? ㅎㅎ

주문한 안주들이 나왔습니다 ㅎㅎ 

꼬지는 진짜 안 맛있을수가 없어요.

다 소스가 듬뿍 발려있어서 소스 맛이였지만 달달하게 잘먹었습니다.

재방문의사 완전있어요. ㅎㅎ 간단하게 먹기 좋은거같아요

 

이렇게먹고 택시타고 집에가려고 했는데...진짜 여기 밤늦으니까 택시도 없고 버스는 당연히없고... 진짜 멘붕...그래서 집까지 1시간반동안 뛰고 걷고 해서 도착했어요.

 

진짜 다시는... 밤에가서 안먹으려구요..ㅎㅎ 맛은 있었지만 시껍하고 온날이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