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음식 리뷰 story/맛집리뷰

이천 가볼만한곳 데이트코스 "인도하우스" 커리집

이천 가볼만한곳 데이트코스    "인도하우스" 커리집

 

월~금(화요일제외)9:30~18:00 , 매주 화요일 정기휴무

<이진상회>
5천평 규모의 복합문화 공간으로 도자기를 비롯한 생활용품을 판매하는 곳입니다.
이진상회카페, 인도하우스,나포리가든이 한공간에있어 구경하고 데이트하기 너무 좋은 장소입니다.
 
-더이진
더이진은 도자기를 비롯한 생활용품을 판매하는 곳입니다.
여러 도자기용품들을 구경하고 예스파크 작가들의 작품도 구경하고 구입 할수 있다고 합니다.
 

-인도하우스(인도식 카레집)

인도식 커리 맛집이라 하여 너무 궁금해서 먹어보고 싶었는데, 생각보다 가격이 합리적이지 못하다

생각해서 살짝 고민하다가 비싼만큼의 값을 하겠지 싶어 먹어본 인도하우스 커리집입니다. 

 

안에는 특이한 분위기로 되있더라구요. 카메라액정이깨져서.. 빛이 너무 번지네요..ㅎ

메뉴종류도 많았어요. 와인까지 근데 커리 한개가 15000원정도면 진짜 대구에서 맛있는커리 2개 먹을수있는 가격이에요.

2인세트가 너무 많다고 해서

BEST 메뉴 프라운마크니 15000원 + 탄두리치킨 티카 15500원 주문했습니다. 난은 플레인 기본으로 주더라구요.

 

주문한 난이 나왔는데. 엄청크더라구요. 방망이 같았어요.

커리맛은 크림섞인 카레맛이였는데 ...맛은 맛이 좋았는데 아무래도 15000원짜리 커리는 아닌느낌이..ㅎㅎ

 

대구에서는 진짜 가성비있게 많이 먹을수있었는데.. 이천이 물가가 비싼거 같다라구요.ㅎㅎ

그래도 한번쯤 특이한분위기에서 식사를 할수있다는 생각으로 가시면 맛있게 드시고 오실수있을꺼에요

탄두리 티카.. 6개 닭가슴살이 15500원 ... 맛은좋았어요 근데 가성비너무 떨어지는거 아닙니까..ㅠㅠ

닭가슴살인데도 뻑뻑하지 않고 부드러워서 맛있긴 했어요.ㅎㅎ

한번쯤 기분내고 오기에는 좋았으나 가성비 너무 떨어지는 커리 집이였어요.ㅎㅎ

저는 재방문의사는 없습니다 .한번 맛본걸로 만족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