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대구 월성동 고기맛집"갈비만"(키즈룸)

대구 월성동 고기맛집"갈비만"(키즈룸)

 

 

대구 달서구 조암로 58 갈비만 대구본점

월~금 오전11시30~22시30분 (오후2시30~4시30 브레이크타임)

 

대구본점 월성동 갈비만 다녀왔습니다 ^^

맛있다고 소문난 곳이였기 때문에 의심없이 다녀왔습니다.

입구부터 으리으리 하지않나요?? ㅎㅎ

안에 내부입니다 엄청넓어서 기다릴필요가 없었습니다.

신선한 야채까지 셀프로 가져가는 곳이있습니다.

메뉴판 입니다 ㅎㅎ 저희는 아기포함5명갔어서 갈비총 10인분 먹었습니다.

먹다가보니까 금방먹더라구요 ㅎㅎ

여기가 좋았던점은 아기를 위한 시설이 잘되있더라구요.

요구루트랑 밥이랑도 같이주네요 ㅎㅎ

아기데리고는 처음가봐서 이렇게 나오는줄도 몰랐는데 엄청 잘먹더라구요.

놀이방이 생각보다 크더라구요.

어른이 들어가도 충분할정도로 커요 ㅎㅎ

한번씩 알바생분들이 들어가서 봐주시기도 하더라구요. 맘편히 먹을수있어 좋습니다.

귀여운범준이, 영주어른이도 같이 놀아도 충분한 공간이였어요 ㅎㅎ

이제 본론으로 들어가서

서비스로 나오는 밑반찬 보세요 ㅎㅎ 너무 잘나와서 깜짝놀랬습니다.

육전도 너무 맛있어서 더먹고 싶었는데 3000원 추가비용으로

고기로배채우기로 했습니다.

 

양념게장은 한번 리필할때마다 1000원씩 추가되는데요 ....

거의10번 추가해먹을거 같습니다 ㅎㅎ 양념게장..추천..

 

궁채장아찌...혹시 궁채 아시나요?? 상추줄기래요..

식감이 너어무 좋아서 진짜 고기랑싸먹으니까 장난아니였습니다.

꼭 같이 싸드셔보세요 !!! 

고기는 직원분이 직접 구워주셔서 편하게 먹을수있습니다.

직원분들 정말많아요 ㅎㅎ

한우생육회 25000원 대박입니다 !! 

맛있었어요 한잔하기딱좋은 ^^

마지막 마무리로 한우 된장찌개와.. 밥 ..냉면까지 시켰는데..

비쥬얼이 별로 좋지않아서 안올릴려고 하다가

그냥 올려봅니다 원래 이렇게 먹는거 아니겠어요? ㅎㅎ 

마무리는 밥인거 아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