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성서계대 중국집"짜장볶는아빠 "

성서계대 중국집"짜장볶는아빠 "

대구 달서구 신당로 22-1

매일 11:00~21:00

 

중국집을 너무 좋아해서  맛집을 찾아다니는 걸 좋아하는데

이름이 너무 맛집처럼 보여서 기대를하고 들어갔던집입니다.

아빠가 볶아주면 엄청맛있지 않을까??..ㅎㅎ

네이버 영수증 후기에 이거먹으러 계대까지 왔다는 리뷰가있어서 당장 달려왔습니다.

입구입니다. 다행이 손님이없어서 편하게 사진찍을수 있었습니다.

역시 아직 사람많은데서 사진찍기는 불편하더라구요.ㅎㅎ

메뉴판입니다. 불고기가 있어서 먹어보고 싶었는데,

제일 기본적인 짜장과 짬뽕 한번 먹어봐야 하지 않겠습니까?

기본세팅입니다. 2인세트 짜장+짬뽕+탕수육 (콜라포함) =20000원 입니다.

요즘콜라도 돈주고 사먹어야 하는데 콜라서비스 좋은거 같습니다.

탕수육 처음에 나와서 딱 먹었을떄 와...여기 탕수육 찐이다 ..

진짜 돼지고기였어요. 비계가없고 등심..같은??느낌??

부드럽고 바삭하고..우와..너무맛있어..했었는데

점점 탕수육이 식어가면서 질겨지고 좀 딱딱해지더라구요...

그래서 좀 먹을때는 턱이 좀아팠습니다..잘안끊어지는 탕수육도 있더라구요

따뜻할때는 너무 맛있었는데 아쉬웠어요.. 

 

이번꺼는 조금 더 튀기신거 같아요.

후기보니까 원래는 부드러운 탕수육인거 같더라구요 ㅎㅎ 

드디어 다나왔습니다 ^^ 짜장 짬뽕 탕수육 

짬뽕 ...조금 밍밍한 느낌이였습니다.

살짝 부족한맛??.. 저희가 짜게 먹어서 그런거일수도 있어요 ㅎㅎ

그래도 건강한 맛으로 다먹었습니다.

짜장면은 면발통통하고 옛날 짜장 느낌이였습니다.

진짜 딱 옛날에 먹은 짜장 느낌 ..ㅎㅎ 짜장은 맛있게 먹었습니다.

 

후기에 이 짜장 생각나서 찾아왔다고 하는 후기 봤었는데..

진짜 옛날 짜장 맛이라 추억에 생각날수도 있겠다 싶었어요 ㅎㅎ

저는 한번 맛본걸로 만족했습니다.

 

하지만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이라 

옛날짜장맛 좋아하시는분들은 너무 좋아할것같은 맛이였습니다^^

배달주문도 많이 들어오더라구요.ㅎㅎ

 

다음에는 제 입맛에 맞는 중국집도 찾아서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