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음식 리뷰 story/맛집리뷰

대구 달성군 맛집 가장맛있는족발 (다사점)

대구 달성군 다사 맛집 가장맛있는족발 (다사점) 

저희 입맛 까다로운 어머니가 제일 좋아하는 족발맛집 가장맛있는 족발 먹었습니다

종종 족발맛집이라고 해서 배달해먹으면 돼지냄새...나는곳이 많았고.. 족발맛집 정착하기 어려웠는데요  

이집은 냄새도 안나고 맛보장되있는 맛집이라고 자부할수있습니다 !! ㅎㅎ 

아에 회원으로 등록해서 저희가 전화하면 고추지 항상많이 !! 사장님이 알고 계시더라구요.

고추지 여기서만주는 고추간장짱아찌 같은건데 족발이랑 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

고추지 & 김치 &부추& 쌈도 신선하고 맛있어요 ㅎㅎ 믿고먹는 음식점 입니다 

저희는 반반 족발 3만7000원짜리 시켰구요 . 일반족발 & 불족발 반반 시켰습니다

여기 불족발은 하나도 불이아니에요.. 불맛나는??맵지않은 그런 족발이라서 맵찔이들이 얼마든지 먹을수있습니다

 

일반족발 & 반반족발 때깔 보이시나요 ㅎㅎ 엄청맛있게 잘먹었습니다  잡내 하나도 안나요~ 

 

믿고 먹는 가장맛있는족발 (다사점) 잘먹었습니다 . 한번 드셔보세요~